본문 바로가기
하남자 맛집

[울산]남창 '집으로가는길' 두루치기, 문어, 무늬오징어 맛집

by 상되하 2024. 11. 24.
반응형

울산 온양 맛집 '집으로가는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집으로가는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늑한 분위기와 특별한 요리 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울산 온양에는 많은 공장 산업군들이 모여있어 퇴근 후 오손도손 간단히 저녁을 먹으면서 반주를 하는 문화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문화에 가장 알맞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치 및 메뉴

울산 온양 남창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고 편리합니다. 주변에는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바로 맞은편 무료 주차장이 있어 10대가량 편하게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집으로가는길 위치 메뉴 바로가기

 

https://m.search.daum.net/search?DA=MOU&q=%EC%A7%91%EC%9C%BC%EB%A1%9C%EA%B0%80%EB%8A%94%EA%B8%B8+%EC%9A%B8%EC%82%B0&rtmaxcoll=MOU&w=

 

m.search.daum.net

 

분위기

'집으로가는길'은 약 30석 정도의 아담한 규모로,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 외식에 알맞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감각이 느껴져 더욱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과 이모님이 직접 음식을 만드시고 서빙까지 담당해 주십니다. 

메뉴

이곳의 메뉴는 다양하고, 사장님의 요리 솜씨가 돋보이는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추천하는 메뉴는:

  • 제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 신선한 재료로 만든 계절 특선 요리는 언제 방문해도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합니다. 특히 문어숙회와 오징어는 울산이라서 맛볼 수 있는 맛입니다. 무늬오징어는 타지방이라면 비싸기만하고 같은 퀄리티를 보시기 힘드실 겁니다. 퇴근 후 소주 한잔고 겯들이면 더이상 원하는게 없습니다.
  • 수제 소스: 요리마다 정성이 들어간 수제 소스가 곁들여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두부김치: 할머니가 해주신 두부김치 같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매일 회사에서 자극적이고 소화가 쉽지 않은 음식을 먹다가 집밥 느낌의 두부김치가 찾고 싶어질때가 있죠. 이때 이 두부김치는 이집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습니다.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양도 남자 3명이 먹어도 든든 합니다.

무늬오징어 두부김치
돼지 두루치기(두부김치)

영업시간 및 서비스

영업시간은 16:00 ~ 12:00 입니다. 손님이 없다면 조금 일찍 종료 하시기도 합니다.

사장님과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손님을 배려하는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음식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고, 언제든지 필요한 부분에 신속하게 응대해 주십니다.

무늬오징어늬
무늬오징어늬

결론

울산에 들리신다면 '집으로가는길'을 꼭 방문해 보세요. 훌륭한 요리와 따뜻한 서비스가 기억에 남을 식사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이곳, 추천합니다!

반응형